본문 바로가기
지식 & 꿀팁정보

인바디재는곳, 다이어트 하기전 체지방 체크

by @@$$**!!@##%$@#@#$ 2020. 12. 4.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이유몸의 밸런스 상태를 알지 못해서 실패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생각하는것은 몸무게만 줄어들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생각을 하실수 있는데 가장 좋은 것은 인바디로 본인의 몸상태부터 체크하시고 운동을 하시는게 좋은것 다는 생각입니다.

인바디재는곳 

인바디를 집안에 소유하고 계신분들은 거의 없을겁니다.

보통 인바디가 있는 곳은 헬스장, 크로스핏 등 몸을 만드는 곳에 있으니 헬스장등에 가지 않는다면 몸의 상태를 확인못한다고 생각을 하실수 있는 인바디재는곳은 헬스장 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0/11/18 - [일상글] - 칼로커트 가격, 성분, 효과 알아보기

 

칼로커트 가격, 성분, 효과 알아보기

다이어트 성공후 요요현상으로 인해 체중증가로 다시 다이어트에 도전하려고 칼로커트로 다시 도전하려고 하시는 분들이겠죠. 건강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식단조절도 필요하겠지만 우선

cruel91.tistory.com

다이어트를 할때 다양한 정보와 다이어트보조제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운동효과 뿐만 아니라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보조제 등을 같이 병행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바디?

인바디를 단순히 체중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우리 몸에 지방, 근육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으며 근육에는 많은 수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바디의 원리는 수분이 많이 들어있는 근육에는 전류가 잘흐르고 그렇지 않는 수분이 적은 근육에는 잘 흐르지 않는 차이를 사용하여 우리몸의 성분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인바디재는곳

보통 헬스장에는 인바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헬스장을 다니지 않고 홈트레이닝, 코로나로 인하여 헬스을 다니지 않는 시기일때 인바디재는곳을 통해서 상태를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신 이라는 사이트에서 지역별로 인바디 재는곳을 확인을 할수 있어요.

보건소 이외에도 국민체력100 인증센터, 국민건강공단에서 인바디를 측정할수 있다고 하는데 잘 알아보시고 하시고 우리주변에서 볼수 있는 보건소에서 이용하시면 편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