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 꿀팁정보

구글지도 로드뷰 보는법

by @@$$**!!@##%$@#@#$ 2020. 9. 3.

구글지도 로드뷰 보는법!

갈곳의 장소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할때 저 같은 경우는 구글지도 로드뷰를 통해서 한번 보고 나서 찾아보는것 같습니다.

 

도착지에 가서 헤매는것 보다는 미리 한번 찾아보고 가는것이 훨씬 수월하게 장소를 찾을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는것 같아요.

 

지금은 원하는 곳을 가보지 않아도 어느정도 위치를 파악할수 있는 좋은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도착지를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고 물어서 도착을 하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며 네비게이션만 있으면 어디든지 갈수 있는 시대라서 많은 혜택을 받고 살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구글지도 로드뷰

구글지도로드뷰를 사용하기 위해서 우선, 구글지도를 검색하여 들어가야 합니다.

구글지도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세개의 줄이 보일겁니다.

 

구글은 우리나라의 포털사이트 네이버보다 전세계적으로 사용이 가장 많은 포털사이트 이며 알파고 등 인공지능에 기술을 개발 및 발달하고 있으며 4차산업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으로 구글지도는 뛰어난 서비스 라고 생각합니다.

 

로드뷰가 스트리트뷰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같은것이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구대로 강조 표시된 곳을 선택하여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아직 로드뷰를 시골같은 곳은 불가능해보이며 완벽하게 볼수는 없지만 큰도시, 작은도시 정도만 볼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구글지도로드뷰를 이용하여 선택하여 나타난 이미지들입니다.

 

청계천, 한강등 실제 장소에 와서 보는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갈곳을 미리 찾아보고 한다면 큰도움이 될것이고 지금 같이 밖에 외출하기 어렵거나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여 답답하신 분들은 구글지도로드뷰를 통해서 여행한다는 마음으로 보셔도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2020/09/02 - [지식 & 꿀팁정보] -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CCTV 실시간 확인

반응형

댓글